소개팅 성공률 높일 수 있는 질문들 < 라이프 < 기사본문 마음건강 길


보통 대화가 무르익으면서 문자 쓰기가 귀찮을 때 “통화해도 괜찮을까? 다만 이 때 상대방도 통화를 불편해하지 않을 정도로 친밀감을 느끼고 있는지 확인하자. “그렇게 미리 모든 걸 얘기해버리면 만나서 할 얘기가 없다”는 사람들도 무리한 대화를 삼가도록 하자. 화술이 뛰어나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역효과가 날 지도 모른다. 모든 것은 결전의 날을 위해 아껴 두자는 심정으로. 굳이 카톡으로 대화를 어렵게 이어나가며 친해질 필요는 없다.


구독이 추가 되었습니다.구독이 취소 되었습니다.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소개팅이 영어로 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답부터 말씀드리면 ‘blind date’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해당 단어가 연상이 잘 되실 거 같네요. 하트시그널’, ‘강철부대’ 등 일반인 출연자 사생활 논란에 대해 채널A 측이 철저한 검증을 거치고 있다고 밝혔다.


거기에 적극적인 태도까지 더한다면 상대에게 나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로 취향이나 경험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벼운 주제(최근 본 영화, 즐겨 듣는 음악)로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서로 기분좋은 추억을 꺼낼 수 있기 때문에 대화의 분위기까지 업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상대방이 공감하거나 끼어들 수 없는 나의 성장과정, 내 가족이나 지인 이야기, 내가 하는 일에 대한 너무 세부적인 설명, 나만 아는 취미생활에 대한 심도 깊은 설명은 듣는 상대방을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하반기에 진행한 ‘소개팅 후, 상대를 판단하기 위해 필요한 만남 횟수는? 소개팅에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분명 중요합니다.


소개팅 앱 하나만 깔아도 아무나 만날 수 있고, 언제든 ‘급만남’을 추진할 수 있지만 그만큼 ‘믿을 수 있는 사람’ ‘제대로 된 사람’ ‘만남을 이어갈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누구든 만날 수 있지만, 아무 하고나 연애를 시작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개팅에 더 신중해지는 것 아닐까? 헤어진 이유의 단골 레퍼토리는 ‘맞지 않아서’이다.


특히 방역 소독을 진행 중인 가연의 상담실을 만남 장소로 제공하고 있으니, 희망하는 고객은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마찬가지로 과거 이성문제나 가족사 역시 좀 더 만남이 깊어진 후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저기 죄송한데…’ 죄송할 것 같은 이야기는 소개팅 자리에선 접어두도록 하죠. 자칫 소개팅에서의 이런 질문은 의도가 어떠하건 심문조사를 받는 기분이 들어 상대방을 불쾌하게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정치적 성향, 연봉, 자산, 부모님 직업, 사회 문제에 대한 태도 등이 이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개팅남으로부터 먼저 문자가 오길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이윽고 간단한 통성명을 밝히는 문자가 도착했다. 한시간만에 한줄짜리 답장을 보냈던 앞선 소개팅남과 차원이 다른 정성스런 문자, 소극녀는 문득 생각한다.


영화나 전시회 같이 부담없으면서도 함께 즐기기 좋은 데이트로 제안해 보세요. 문자 중독인가 싶을 정도로 소개팅 자리에서 쉴새 없이 울리는 ‘카톡! ’ 문자 메시지 소리에 대화가 좀처럼 이어지지 못하고 툭툭 끊기는가 하면 친구에게 전화가 왔다고 잠깐 기다려 달라며 눈 앞에서 친구와 ‘하하호호’ 통화하는 모습에 질려 버렸다고 하더군요. 제 직장 동료도 지인을 통해 소개팅을 하기로 하고 상대방의 연락처를 받은 뒤 문자로 먼저 연락을 하더군요. 소개팅 전에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는 분위기만 봐도 벌써부터 연인 사이가 된 것 마냥 달달해 보였습니다.


이어 "사실 여자분이 마음에 들긴 했다"며 "지금 고민은 3500원을 정산받아야 할지, 애프터 신청을 해야 할지 고민이다"고 적었다. 스스로 괜찮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니 열린 마음으로 소개팅에 임하는것도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보통 소개팅에서 여자들은 상대방 남에게 호감을 느껴도 적극적으로 대시할 확률은 30%를 넘지 않는다고 해요. 데이팅 앱은 30대에 들어서면서 인연을 만나는 것이 더 어려워진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만남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새로운 인연을 찾으려는 2030세대들도 데이팅 앱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남아 있는 친구가 있다면 업고 다녀라”, “연애 하고 싶으면 그깟 3500원 잊어야지”, “아니, 저러고선 애프터 신청까지 했단 말이야? 소개팅 프로그램 갠적으로 불호긴 하지만 짤만 봐도 애초에 프로그램 룰 자체가 속이고 출연 후에 시간이 지나며 속인 걸 오픈하는 건데 뭔 사기 같은 소리야. 사기죄 구성요건도 해당 안 되지만 사기를 떠나서 거짓말이라고 보기도 어려운 상황이구만.. 나는 사실 수박남에게 호감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니었다. 나름대로 허우대가 멀쩡하고, 성질이 온순해 보여서 첫인상은 딱히 마이너스가 없었다.

read more click here click here read more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